|
이전 국산 먹을땐 몰랐는데 옵티멈 아미노 에너지 먹어보니 전 제품이 카페인(160mg)빨이었던게 확 느껴졌어요. 심장이 쿵쾅쿵쾅 뛰고 열올라오는게 있었고 효과는 좋았으나 몸에 너무 무리가 가는게 아닌가 싶고, 날마다 연다라 먹을 시에는 효과가 떨어졌어요.
아미노 에너지는 섭취당 카페인(100mg) 정도로 자연스럽게 활력이 오고 효과는 그대로 좋아요. 연다라 먹으면 5일 6일째 되는날엔 효과 조금 떨어져서 한스쿱(카페인 50mg) 씩 더 먹고 7일째는 섭취와 운동을 쉬어 주고 있어요.
노익스플로드는 섭취당 카페인(200mg) 이네요. 궁금한건,
1. 카페인 함량이 너무 몸에 무리가 가는게 아닌건지, 이것도 연다라 먹으면 5일 6일째 되는날에는 1일째보다는 효과가 떨어질것 같긴 한데 어떤지 궁금합니다.
2. 크레아틴 성분이 휴지기를 가져야 된다 그래서 선수들이 먹는게 아닌가하고 일부러 피하고 있었는데 어떤 효과인지? 크레아틴 섭취 할 땐 하루종일 물 많이 마셔야 되나요? 섭취시 주의사항?
3. 같이 먹으면 좋다는 니트릭스는 뭔가요? 그냥 혈관 확장인가요? 아니면 운동시 효과도 좋은건가요? 혈관은 이미 커서.. 혈관이 확장되는거 자체가 운동 효과를 좋게 해주는건지?
운동은 하,중,상,프로 가 있다면 중/중상 이에요. 현재 살을 굳이 빼려고 하고 있진 않고 이미 살이 좀 쩌있는 상태라 벌크업 하려고 더 많이 먹고 있지도 않아요. 근육만 키우고 있어요. 나중에 커팅하고 살뺄때 크레아틴 먹으라는 소리도 있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