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문의
글쓴이 bts111
날짜 2013-04-03 [10:40] count : 31293
SNS
구입전 문의 합니다.

1. 모든 에스터c 제품은 원료를 한곳에서 가지고 와서 만드나요? 즉, 에스터c 제품 원료는 한곳에서만 만드나요?

2. 제품 색상과 냄새는 어떤가요?

3. 순수비타민 같이 햇빛이나 열에 민감하나요?

4. 평균적으로 체내에 머무는 시간은 어느정도 인가요?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자 1. 예, 에스터-C는 특허가 있는 성분이라 주성분은 한곳에서 생산됩니다.

2. 제품은 그냥 흰색이고... 냄새는... 특별한 냄새는 없습니다.

3. 이건 어떤 제품이나 상관없이 햇빛이나 열은 피해서 보관하시는게 좋습니다. 습기가 없고, 서늘한곳에 보관하세요.

4. 에스터-C는 산성이 아니라서 위에 부담을 주지 않고, 백혈구에 전달이 일반 비타민보다 빠른 비타민C입니다. 체내에 더 오래 머물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2013-04-04 [09:23]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2991   안녕하세여 문의드립니다 [1] mynameis2soo 2017-11-22 3
42990   입금완료했습니다. [1] hunter 2017-11-22 1
42989   결제완료가 안되었다는 문자를받았는데요 [1] kmjkmjv 2017-11-21 4
42988   통관번호아닌 주민번호로 입력하고 물건구매했습니다 [1] skycyver 2017-11-21 5
42987   11.14일 김미화 [1] kgah95 2017-11-21 2
42986   오늘자로 다시 주문 완료했습니다 [1] kds708 2017-11-21 2
42985   입금확인요.. [1] builderk 2017-11-21 1
42984   노익스 통관문의 [1] macumaru 2017-11-21 2
42983   11월 11일 주문분 [1] kds708 2017-11-21 4
42982   주문 관련 문의입니다. [1] mate011 2017-11-21 6
42981   Received wrong merchandise [1] Pxjinoxk82 2017-11-21 3
42980   해외직구 [1] kk2722 2017-11-21 2
42979   입금확인 부탁드립니다. [1] bournespr 2017-11-21 2
42978   김희도 입니다 [1] ghwjd198 2017-11-21 2
42977   입금확인부탁드려요 [1] krlaxodn92 2017-11-2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