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통관세는 없나요
글쓴이 babyface65
날짜 2013-08-01 [02:16] count : 197298
SNS
한국세관통관시 구매자에게 세금부과는 없는지요.
헬코 안녕하세요?

세금부과가 안되게 조정해서 보내드리고 있사오니 걱정 마시기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2013-08-01 [05:10]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7756   입금확인 부탁드려용 [1] fpdlejqmf 2016-02-02 4
37755   입금확인 부탁드립니다. [1] sum5809 2016-02-02 3
37754   배송문의입니다 [1] sktpdnd01 2016-02-02 7
37753   문의합니다. [1] qossus 2016-02-02 9
37752   입금드렸어요 [1] see2166 2016-02-02 2
37751   입금확인 [1] sjrjdkqk 2016-02-02 3
37750   문의 [1] white317love 2016-02-02 3
37749   문의 [1] kick82 2016-02-02 4
37748   입금확인 [1] bahn090i 2016-02-02 2
37747   문의 [1] black42co 2016-02-02 4
37746   배송문의 [1] wje3144 2016-02-02 5
37745   배송 문의 [1] Doosukim 2016-02-02 5
37744   주문했어요 [1] goldenbell 2016-02-02 1
37743   답변부탁드립니다. [1] rla2511 2016-02-02 6
37742   현금영수증 [1] ssion1 2016-02-0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