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통관세는 없나요
글쓴이 babyface65
날짜 2013-08-01 [02:16] count : 196951
SNS
한국세관통관시 구매자에게 세금부과는 없는지요.
헬코 안녕하세요?

세금부과가 안되게 조정해서 보내드리고 있사오니 걱정 마시기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2013-08-01 [05:10]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3824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1] ngeljin 2015-02-25 4
33823   입금 증빙자료 첨부 드립니다. [1] reenberet1 2015-02-25 7
33822   사은품 관련 해서 글 남깁니다 [1] flyyjun 2015-02-25 4
33821   입금현황 [1] mong9732 2015-02-25 4
33820   입금했습니다━ [1] rangjin 2015-02-25 4
33819   추가입금했습니다. [1] kiunsen 2015-02-25 3
33818   사은품 관련해서 재 문의드립니다 [1] flyyjun 2015-02-25 4
33817   문의 드립니다 [1] iiinjh 2015-02-25 3
33816   입급했습니다 [1] geowon90 2015-02-25 3
33815   물품 3개주문할건데 금액이 15만원이 넘으면 추가수령인 기재해야하나요? [1] tjdtlr1202 2015-02-25 2
33814   사은품 [1] ksd8290 2015-02-25 3
33813   입금했읍니다.. [1] papano0000 2015-02-25 4
33812   오스트리아로 배송 [1] sjahn96 2015-02-25 5
33811   사은품이 안 왔네요 [1] flyyjun 2015-02-25 3
33810   입금확인부탁드려요 [1] rkdrlf12 2015-02-2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