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배송문의
글쓴이 quddnrzmzm
날짜 2013-10-01 [02:48] count : 46977
SNS
어제 입금했는데 도대체 언제 발송되는겁니까....

이번주 받아야 합니다

왜 아직도 "결제확인"이라고만 뜨는건가요...

빠른 답변 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은 월요일 발송하였으나 중간에 헬코티가 필요하시다고 연락이 와서 다시 회수해서 화요일 발송이 되겠습니다.

이번주에는 도착이 가능 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2013-10-01 [05:1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7411   오토믹스 [1] 96egman 2015-12-24 9
37410   입금 확인과 사은품 문의입니다. [1] a5790170 2015-12-24 4
37409   주문합니다. [1] verygoodman 2015-12-24 3
37408   ~~올렸습니다.~~ [2] admin 2015-12-23 9
37407   불량 [1] queenmk1 2015-12-23 4
37406   문의 [1] smsmsn3539 2015-12-23 4
37405   입금확인 [1] jtwo0114 2015-12-23 3
37404   배송조회에 대해서요 [1] techss 2015-12-23 1
37403   밑에 37395번요 [1] induk23 2015-12-23 5
37402   복용질문 [1] jhoh87 2015-12-23 1
37401   사은품 관련 [1] oiue123 2015-12-23 3
37400   주소관련 [1] skjch18 2015-12-23 6
37399   ~~올렸습니다.~~ [1] admin 2015-12-23 9
37398   28500원 어치 시켯는데 [1] khjkhj64 2015-12-23 16
37397   문의좀 ^^ [1] jtwo0114 2015-12-22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