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네츄럴 팩터스 제품중,,,
글쓴이 s2371119
날짜 2014-02-03 [17:39] count : 27600
SNS
Whey factors,,,
저번에 글 올렸고
답변은 있었는데 입고는 안하셨는지요??..
계속 보고 있었는데 물품이 없는거같아서요,,,
운영자 아, 죄송합니다. 전에 저희가 문의하였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협상중 잊어 버렸내요...

가격이 바싸더라도 조금 입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주중에는 사이트에 있을것입니다.
2014-02-03 [17:4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407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7-23 13
14070   무통장입금 입금자에 관해서.. 밑에글 잘못올렸습니다 ldh10507 2012-07-23 2
1406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7-23 2
14068   구매확정 ds1190 2012-07-22 2
1406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7-23 0
14066   아직 상품준비중이라고 되어 있어서요. cs20pt 2012-07-22 9
1406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7-23 11
14064   주문했습니다 giregi1 2012-07-22 2
1406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7-23 1
14062   사은품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intensiveem 2012-07-22 3
1406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7-23 2
14060   주문... hosu1206 2012-07-22 2
1405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7-23 0
14058   보충제 먹는 시기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ujp130 2012-07-22 3
1405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7-2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