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네츄럴 팩터스 제품중,,,
글쓴이 s2371119
날짜 2014-02-03 [17:39] count : 27231
SNS
Whey factors,,,
저번에 글 올렸고
답변은 있었는데 입고는 안하셨는지요??..
계속 보고 있었는데 물품이 없는거같아서요,,,
운영자 아, 죄송합니다. 전에 저희가 문의하였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협상중 잊어 버렸내요...

가격이 바싸더라도 조금 입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주중에는 사이트에 있을것입니다.
2014-02-03 [17:4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0710          답변 입니다 운영자 2012-06-10 2
10709   부탁 드려요 ^^ kanata86 2012-06-09 1
10708          답변 입니다. 운영자 2012-06-10 0
10707   입금확인 부탁~ ssr5114 2012-06-09 1
10706          확인 되셨습니다 운영자 2012-06-10 0
10705   입금확인 부탁드립니다. luxaqua 2012-06-09 1
10704          확인 되셨습니다 운영자 2012-06-10 0
10703   주문 qkrtjdgh66 2012-06-09 3
10702          답변 입니다. 운영자 2012-06-10 2
10701   입금완료, 사은품은 쉐이커 lee3323 2012-06-09 8
10700          확인 되셨습니다 운영자 2012-06-10 5
10699   MRI/ NO2 Black 이제품 주문할려고하니 yangsoo5 2012-06-09 5
10698          답변 입니다 운영자 2012-06-10 1
10697   사은품 jw9006 2012-06-09 13
10696          답변 입니다 운영자 2012-06-10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