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네츄럴 팩터스 제품중,,,
글쓴이 s2371119
날짜 2014-02-03 [17:39] count : 27235
SNS
Whey factors,,,
저번에 글 올렸고
답변은 있었는데 입고는 안하셨는지요??..
계속 보고 있었는데 물품이 없는거같아서요,,,
운영자 아, 죄송합니다. 전에 저희가 문의하였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협상중 잊어 버렸내요...

가격이 바싸더라도 조금 입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주중에는 사이트에 있을것입니다.
2014-02-03 [17:4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059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6-08 2
10589   5천원 추가입금 관련(아연) trudeandre 2012-06-07 2
1058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6-08 0
10587   문의요 chaegg 2012-06-07 3
1058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6-08 1
10585   질문이여 dirnwkd240 2012-06-07 11
10584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6-08 2
10583   왜 아직 물건이 도착을 안하는거죠?? lhj8282 2012-06-07 11
1058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6-08 3
10581   이번처럼 배송 느린적없었는데 itppong1 2012-06-07 19
1058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6-08 3
10579   입금확인 suza17 2012-06-07 8
1057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6-08 0
10577   송금 완료했습니다. 확인부탁드려요. leokim07 2012-06-07 5
1057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6-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