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노익스 문의드립니다
글쓴이 hwangjongha
날짜 2014-03-11 [15:47] count : 26056
SNS
안녕하세요 노익스를 먹고 있습니다

한가지 궁긍증이생겨 글을 적습니대

다름이아니오라 제가 관리를 잘못하여 파우더가 뭉처버리는 현상이발생하였습니디

그런데그양이 많아서 그러는데 그걸 믹서기에 갈아서 섭취하면 안되나요 산지는6개월정도 되었습니다
운영자 네, 크리아틴은 수분을 잘 빨아드려서 잘 굳어 버립니다.^^

전 개인적으로 통채로 그냥 벽에 몇번 쳐서 깨지면 섭취합니다만, 믹서에 갈아 드셔도 됩니다.
2014-03-11 [17:19]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169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2-28 5
21691   아직 받지 못한 아미노산이랑 비씨에이 글루타민이요 byungyoung 2012-12-27 2
2169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2-28 1
21689   주문취소하겠습니다 kbswinwin 2012-12-27 3
2168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2-28 0
21687   입금확인 부탁드립니다. thecrash 2012-12-27 2
2168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2-28 0
21685   물건 배송이 않되었는대 배송이 완료됬다고 나옵니다. jangus8712 2012-12-27 2
21684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2-28 0
21683   물건 배송이 안되서요... yongari4015 2012-12-27 2
2168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2-28 0
21681   취소신청 했습니다 취소 해 주세요 sbxorlf20 2012-12-27 3
2168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2-28 1
21679   30만원이상 사은품이요~~ skpskp77 2012-12-27 2
2167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2-2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