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유니버셜 흰티가 안왔어요
글쓴이 cjhkke1
날짜 2014-03-14 [00:24] count : 29007
SNS
주문해서 결제까지 했는데 유니버셜 흰티만 안왔어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죄송하게 되었습니다...

현재재고가 없어 입고를 기달리고 있습니다.

입고 되는대로 별도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배송이 지연 된점 사과 드립니다...
2014-03-14 [05:10]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6323   입금이 좀 늦었습니다. kallkall007 2012-09-01 1
1632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1 3
16321   지금 미국으로 교환제품 붙이고 왔어요 ^^ wjdtjswl448 2012-09-01 2
16320          답변 입니다. 운영자 2012-09-01 1
16319   근데 devil954 2012-09-01 1
1631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1 0
16317   배송추적해주세요~ young50422 2012-09-01 1
1631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1 2
16315   배송 문의요 shnike 2012-09-01 1
16314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1 2
16313   안녕하세요! servant85 2012-09-01 2
1631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1 1
16311   어썰트 휴지기. jyszzz 2012-08-31 1
1631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1 0
16309   컷팅제 추천부탁드립니다 hunterscm 2012-08-31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