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유니버셜 흰티가 안왔어요
글쓴이 cjhkke1
날짜 2014-03-14 [00:24] count : 29009
SNS
주문해서 결제까지 했는데 유니버셜 흰티만 안왔어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죄송하게 되었습니다...

현재재고가 없어 입고를 기달리고 있습니다.

입고 되는대로 별도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배송이 지연 된점 사과 드립니다...
2014-03-14 [05:10]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630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1 4
16307   입금확인좀요!!! devil954 2012-08-31 2
1630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1 1
16305   입금 확인 부탁드립니다^^ shkang8954 2012-08-31 3
16304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1 1
16303   입금했습니다.. cara1216 2012-08-31 2
1630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1 0
16301   사은품 추가를 안했습니다 hth676 2012-08-31 2
1630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1 5
16299   안녕하세요 the0311 2012-08-31 3
1629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1 1
16297   입금확인 부탁드려요 jones71 2012-08-31 4
1629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1 0
16295   입금확인바라요. ssheed 2012-08-31 2
16294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