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쉬크 레버벨트 문의
글쓴이 yangsugi
날짜 2014-03-23 [16:36] count : 34350
SNS

제품 잘 받았습니다만

볼트에 녹이 굉장히 많이 슬어있고

레버에 이물질이 묻어있는등

너무 기분이 안좋습니다

혹시 사용되었던 제품이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레버가 원래

장착이 되어 출고가 되는건지....

인저밸트나 타이탄 같은경우는

볼트와 레버가 따로 포장되어 판매되는 걸로 알고있는데요..

Download #1 : 2014_03_24_08.20.25.jpg (138) Size : 236.3 KB
운영자 사용되었던 제품 아닙니다. 저희가 한국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돌려 받기가 매우 어려워 사용되었던 제품을 판매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저희 제고에 새로 입고된 제품들도 그렇내요...ㅠㅠ

그리고 저희는 항상 레버가 장착이 된 상태로 벨트를 받습니다.

제품이 맘에 들지 않으셔서 죄송합니다. 원하신다면 저희가 회수하고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2014-03-24 [18:12]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죄송하지만 제품문의는 현재 이곳이 휴일로 해당담당자가 오는대로

게시판에 자세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양해 있으시기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2014-03-23 [19:4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8926   입금확인 [1] bosisisi 2016-06-11 1
38925   신용카드 할부 [1] tldwk12 2016-06-11 2
38924   입금 확인 [1] sentury07 2016-06-11 4
38923   배송문의 [1] crashxg 2016-06-10 5
38922   글루타민 bcaa [1] bbilteam 2016-06-10 4
38921   문의 [1] uobin6739 2016-06-10 6
38920   입금확인요^^ [1] kjm0576 2016-06-10 2
38919   주문취소 [1] sky3194 2016-06-10 1
38918   사은품이요 [1] d9909120 2016-06-10 4
38917   문의 [1] ljg8616 2016-06-10 4
38916   주문확인 [1] nano7070 2016-06-10 4
38915   문의 [1] sentury07 2016-06-09 5
38914   머슬밀크딸기맛 [1] yeohyun1728 2016-06-09 2
38913   문의 [1] icorrs0 2016-06-09 27985
38912   주민번호 [1] cheolho0920 2016-06-09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