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상품 문의드립니다.
글쓴이 cheflsy1987
날짜 2014-05-22 [01:18] count : 26560
SNS
안녕하세요.

좋은 제품들을 좋은 가격에 공급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다름이 아니고 MUSCLE MEDS에서 나오는 CARNIVOR BEED AMINOS 300정 짜리 있나 여쭈어 봅니다. 혹시 없다면 주문구매 할 수 있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운영자 네, 저희가 입고 요청 하겠습니다. 지금 신청하면 아마 6월초쯤이면 입고 가능할것입니다. 2014-05-22 [09:57]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1482          답변 입니다. 운영자 2012-12-22 0
21481   12월 22일 구입에 대해서 사은품 신청합니다. kenekoh 2012-12-21 1
21480          답변 입니다. 운영자 2012-12-22 0
21479   물품취소 신청합니다 ilovejun76 2012-12-21 1
21478          답변 입니다. 운영자 2012-12-22 0
21477   주문요 cci1977 2012-12-21 2
21476          확인 되셨습니다. 운영자 2012-12-22 0
21475   호주배송이요 입금 문의요 sunkwon2 2012-12-21 3
21474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2-21 5
21473   아토믹7 다시질문드립니다.. joonsoo1790 2012-12-21 4
2147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2-21 4
21471   오배송입니다. purplelabel 2012-12-21 2
2147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2-21 2
21469   입금확인 ehsekfvod 2012-12-21 2
2146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2-2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