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상품 문의드립니다.
글쓴이 cheflsy1987
날짜 2014-05-22 [01:18] count : 26580
SNS
안녕하세요.

좋은 제품들을 좋은 가격에 공급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다름이 아니고 MUSCLE MEDS에서 나오는 CARNIVOR BEED AMINOS 300정 짜리 있나 여쭈어 봅니다. 혹시 없다면 주문구매 할 수 있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운영자 네, 저희가 입고 요청 하겠습니다. 지금 신청하면 아마 6월초쯤이면 입고 가능할것입니다. 2014-05-22 [09:57]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128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2-17 0
21288   재발송 해주세요. juno17 2012-12-16 3
21287          확인 부탁드립니다. 운영자 2012-12-17 3
21286   제입고 문의드려요~~~ hama1mari 2012-12-16 3
2128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2-17 1
21284   메일 보냈습니다. swpdoo 2012-12-16 5
21283          확인 부탁드립니다. 운영자 2012-12-17 3
21282   입금확인요^^ jujuman 2012-12-16 2
2128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2-17 1
21280   주문확인 dlwnstjr 2012-12-16 2
2127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2-17 2
21278   배송 상품 변경질문드립니다 dlgns1660 2012-12-16 4
2127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2-17 2
21276   입금했습니다 legendguy83 2012-12-16 2
2127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2-1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