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배송!!
글쓴이 mora12
날짜 2014-05-28 [02:28] count : 28242
SNS
안냐세요 저번주 토욜날 다이마타이즈 엘리트 2 플러스 아미노 세트로파는거
구매하고 입금했는데 언제쯤배송오나요/???
수욜인데도 배송지추적이 안되서 아직 송장번호가 등록안되있다고....
헬코 안녕하세요?

현재 통관중에 있습니다.

내일정도 조회가 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2014-05-28 [04:34]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5931   크라켄 배송 관련 [1] jungssang89 2018-08-28 2
45930   넵 감사합니다 [1] crazydu 2018-08-28 2
45929   20180726-609257 [1] parkjsul 2018-08-28 1
45928   아직배송안된애들은언제배송뜨나요! [1] sldrlal11 2018-08-28 2
45927   입금확인 부탁드립니다. ^^ [1] lost2021 2018-08-28 4
45926   제품입고문의드립니다 [1] kowindoo 2018-08-28 4
45925   배송문의 [1] alsgur8815 2018-08-28 7
45924   추가주문문의입니다 [1] crazydu 2018-08-27 5
45923   입금확인부탁드립니다~ [1] roehdghks1 2018-08-27 1
45922   배송문의요 [1] pjh8202 2018-08-27 3
45921   배송 제품 문의입니다. [1] sacadad 2018-08-27 2
45920   입금을 잘못했습니다~ [1] sj012345 2018-08-27 4
45919   배송 제품 문의입니다. [1] sacadad 2018-08-27 2
45918   사은품관련 [1] ultrarush 2018-08-27 2
45917   문의 [1] pssan283 2018-08-27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