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식사대용 BAR타입 추천해주세요
글쓴이 jp7998
날짜 2014-06-29 [23:51] count : 23906
SNS
식사대용 BAR타입 추천해주세요

다이어트중일때와 웨이트할때 하나씩 부탁드립니다~ 섭취횟수도 같이^^

수고하세요~
운영자 다이어트 하실때는 열량과 탄수화물이 적은 바들 권장해 드립니다.
Think Thin, PGX bar, Kind Yogurt Bar, Promax LS Bar 같은 제품들 좋고, 하루에 1~2개정도 좋습니다.

웨이트 할때는 근육이 목표이니 반대로 열량과 탄수화물이 충분히 포함된 Oh yeah bar, Eat Smart, Quest 같은 제품들 권장해 드립니다. 다이어트 하실때는 고열량 바들은 피하세요.

감사합니다.
2014-06-30 [09:04]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4266   안녕하세요 운영자님 오늘 17만원 결제 완료했습니다^^ anippon1 2012-07-25 2
1426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7-26 1
14264   왜 아직 안오죠? wjstjdrn 2012-07-25 8
1426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7-26 2
14262   싸이토 2통 speedjh78 2012-07-25 4
1426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7-26 1
14260   배송 문의때문에 급해요~!! bbaxer77 2012-07-25 5
1425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7-26 1
14258   운송장번호 확인좀 부탁드릴게요.. sooda13 2012-07-25 4
1425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7-26 5
14256   프로틴 안왔습니다 주문내역 확실히 확인하고 배송좀해주세요 ㅡㅡ; ssangjyj 2012-07-25 7
1425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7-26 1
14254   통관및 배송에 대한건. hun96969 2012-07-25 4
1425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7-26 1
14252   배송관련 karser79 2012-07-25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