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7475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114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1-20 2
20113   입금확인이요 ysh4588 2012-11-19 2
2011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1-20 1
20111   입금확인 부탁드립니다 mitchguy 2012-11-19 2
2011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1-20 0
20109   물건배송 ^^ paro1970 2012-11-19 3
2010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1-20 0
20107   노익스 제품관련.. jys089 2012-11-19 1
2010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1-19 2
20105   입금확인요청 합니다. rjdls224 2012-11-19 2
20104          확인 부탁드립니다. 운영자 2012-11-19 3
20103   입금한지가 4일이 지났는데... hicoolman 2012-11-19 4
2010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1-19 5
20101   입금 확인 부탁드립니다^^ shkang8954 2012-11-19 3
2010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1-1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