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7527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9395          답변 입니다. 운영자 2012-11-03 4
19394   교환환불문의입니다. ryueyes 2012-11-03 6
19393          답변 입니다. 운영자 2012-11-03 1
19392   결제가 두번 됐어요 ujeani 2012-11-03 2
19391          답변 입니다. 운영자 2012-11-03 0
19390   문의 tjtmdxor 2012-11-03 2
19389          답변 입니다. 운영자 2012-11-03 1
19388   제품교환이요. leeblack218 2012-11-03 2
19387          답변 입니다. 운영자 2012-11-03 6
19386   주문요청 yolipain 2012-11-03 3
19385          답변 입니다. 운영자 2012-11-03 2
19384   입금확인 maru68 2012-11-03 1
19383          확인 되셨습니다. 운영자 2012-11-03 1
19382   배송문의 sky9001 2012-11-03 3
19381          답변 입니다. 운영자 2012-11-03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