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7704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8436   입금했습니다~~~^^ joetrainer 2012-10-11 2
1843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12 2
18434   입금했습니다. flex07 2012-10-11 2
1843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12 2
18432   환불 계좌번호 입니다. hmhjj2635 2012-10-11 2
1843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12 1
18430   운영자님!!..ㅜㅜ xowkdrnr 2012-10-11 9
1842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12 5
18428   무통장입금 계좌이체 alubchu 2012-10-11 3
1842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12 1
18426   주문합니다 hite9999 2012-10-11 4
1842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12 4
18424   박민영으로입금했는데 fnql486 2012-10-11 3
1842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12 1
18422   제품 발송시 꼭 요청사항 읽어주세요~!! sm52211 2012-10-1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