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7898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8376   운동복에 관한 사항입니다~ jkh705 2012-10-10 2
1837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11 1
18374   문의드립니다~ jung0681 2012-10-10 3
1837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11 2
18372   입금확인 부탁드립니다. ashlover1 2012-10-10 2
1837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11 1
18370   입금 확인 부탁드리고 보충제통 안깨진걸로 부탁듧니다. rheemr 2012-10-10 3
1836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11 1
18368   사장님 문의요.. woniks75 2012-10-10 3
1836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11 2
18366   아직 배송전이시면 사이즈 교환 하고싶습니다. soforu 2012-10-10 2
1836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11 2
18364   물건 잘 받았습니다. kang6010 2012-10-10 2
1836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11 1
18362   방금결제했는데요 결재자 이른이 이상하게 뜹니다 ㅠ.ㅠ chi4pant 2012-10-10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