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7840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827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09 3
18270   영자님 qq6402 2012-10-08 5
18269          확인 부탁드립니다. 운영자 2012-10-09 5
18268   주문수량에 관련해서.. speryxp 2012-10-08 3
1826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09 1
18266   입금확인이랑 입금취소요 genious326 2012-10-08 3
1826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09 0
18264   문의드립니다 holystein 2012-10-08 2
1826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09 0
18262   환불에 관해서 kmstit 2012-10-08 2
1826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09 1
18260   입금확인문의드려요 tym130 2012-10-08 2
1825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09 1
18258   언제 발송됩니까? chaos860 2012-10-08 7
1825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09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