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7859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8106   사은품 관련문의 sisio07 2012-10-05 9
1810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06 0
18104   벌써 발송되었다고 배송/주문 칸에 뜨는군요... jyw4062 2012-10-05 2
1810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05 2
18102   사은품 문의 ^^ tgo9912 2012-10-05 2
1810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06 1
18100   입근관련 문의 kisskjw 2012-10-05 4
1809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06 0
18098   통관지연? 배송이 안되고 있습니다 회수해주세요 jet2blue 2012-10-05 21
1809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06 5
18096   주문취소합니다 pporee 2012-10-05 9
1809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06 3
18094   배송관련 jj8881009 2012-10-05 7
1809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10-06 0
18092   마일리지 rnjsrltjd01 2012-10-05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