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7939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773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7 1
17730   입금완료 kimyj77 2012-09-26 2
1772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7 0
17728   주문결제 문의 드립니다. egr578 2012-09-26 5
1772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7 1
17726   주문및배송문의요 young50422 2012-09-26 2
1772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7 1
17724   사은품 ghdrk1234 2012-09-26 2
1772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7 0
17722   배송/주문 문의 vulkss 2012-09-26 10
1772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7 11
17720   san란치 통관안된사람입니다~ eltm1300 2012-09-26 3
1771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7 1
17718   배송질문 rtr4417 2012-09-26 2
1771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