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7906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7686   운영자님 답변 잘 보았습니다 hite9999 2012-09-26 4
1768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6 1
17684   배송은 언제 시작되나요?? flex07 2012-09-26 2
1768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6 1
17682   준문 결재완료된 상태입니다 tek790 2012-09-26 2
1768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6 1
17680   주문했고요사은품 phantom123 2012-09-26 2
1767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6 0
17678   제 물건은 어디있나요? kun401 2012-09-25 4
1767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6 4
17676   사은품 안적었네요 wandler78 2012-09-25 1
1767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6 0
17674   9월14일에 주문해서 입금했는데.. z10z10 2012-09-25 3
1767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6 4
17672   안녕하세요 lyj923 2012-09-2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