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7892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7656   배송문의 koreawt 2012-09-25 3
1765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6 1
17654   사은품과 입금확인요! princekyh 2012-09-25 2
1765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6 1
17652   카드 결제 취소 부탁드립니다. kjh582 2012-09-25 9
1765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6 6
17650   왜 아직 안오고 있나요 straightup 2012-09-25 3
1764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6 0
17648   질문 드립니다 ~ dhp0417 2012-09-25 3
1764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6 1
17646   셀텍, 매스텍, 1mr 주문한거 왜 안보내주시나요... justain 2012-09-25 7
1764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6 6
17644   추가주문 문의 coolkjs 2012-09-25 2
1764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6 0
17642   사은품 문의드립니다~!! sm52211 2012-09-2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