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7966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7446   급문의요 zhfwlgns 2012-09-21 2
1744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1 1
17444   사은품 asdf0098 2012-09-21 4
1744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1 5
17442   입금 확인 바랍니다. waddas 2012-09-20 2
1744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1 0
17440   [입금확인] 부탁드립니다 ^^ simpson07 2012-09-20 3
1743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1 1
17438   21일까지 보내주신다고 하셨는데, 아직 다 오지 않았습니다. hwe0216 2012-09-20 2
1743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1 0
17436   신타6 2통 구입하였습니다 lpp789 2012-09-20 5
1743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1 5
17434   결제했어여~ rkdehdgma 2012-09-20 6
1743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21 1
17432   저기요 dbstl1 2012-09-20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