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8006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7326   시합용품입니다 qkorea 2012-09-18 4
1732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9 0
17324   모르고 구매확인눌럿다는 haneunsoo 2012-09-18 5
1732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9 10
17322   물건 추가요 tls223 2012-09-18 3
1732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9 1
17320   배송관련 stomach29 2012-09-18 2
1731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9 1
17318   운영자님..입금확인 그리고...!! joonsoo1790 2012-09-18 3
1731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9 4
17316   답변 보고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rg5239 2012-09-18 2
1731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9 1
17314   사은품 문의요! jonna8282 2012-09-18 5
1731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9 7
17312   입금확인이요 pkhare3821 2012-09-18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