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7976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7236   답변감사드립니다 hongbin0731 2012-09-17 3
1723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8 3
17234   입금확인해주세요 sohonim 2012-09-17 2
1723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8 0
17232   입금확인- 입금자 명 오기 수정요청 leeaicpa 2012-09-17 2
1723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8 0
17230   상품취소하고 다시신청합니다 신청한곳으로 입금하겠습니다 hongbbung 2012-09-17 2
1722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8 1
17228   입금확인및 질문요 ssagag4 2012-09-17 2
1722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8 1
17226   간단한 질문~ podocold 2012-09-17 3
1722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8 1
17224   usps 송장넘버.... kwonmoon2 2012-09-17 2
1722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8 0
17222   사은품 추가 krnpie 2012-09-17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