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8005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710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5 1
17100   주문변경할게요 xogh83 2012-09-14 7
1709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5 2
17098   주문이 번복된 것 같네요! tubbo1234 2012-09-14 5
1709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5 3
17096   미국으로 보낸 티셔츠 아직 도착 안햇나요..?? wjdtjswl448 2012-09-14 2
1709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5 1
17094   물품이빠졌습니다 qq6402 2012-09-14 8
1709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5 4
17092   배송 되었나요? kang6010 2012-09-14 4
1709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5 3
17090   주민번호입니다. momjjang1204 2012-09-14 3
1708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5 1
17088   배송언제오나요? hee5657 2012-09-14 2
1708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