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8013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7086   주문했습니다 yunik0109 2012-09-14 2
1708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5 0
17084   입금관련~ superkims 2012-09-14 2
1708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5 1
17082   재주문했습니다. freeabg3 2012-09-14 6
1708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5 2
17080   빠른답변 부탁드려요 glasceiling 2012-09-14 3
1707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5 1
17078   운영자님~~~~ rhkrgusqo 2012-09-14 2
1707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5 0
17076   사은품 보내주신다고했는데 안보내셧네요ㅠㅠ onesm5 2012-09-14 8
1707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5 6
17074   배송지연인가요~~ jsamin 2012-09-14 3
1707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5 2
17072   안녕하세요 관리자님^^ hongbin0731 2012-09-14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