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8012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7026   입금확인이요 benhu92 2012-09-13 2
1702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4 0
17024   물품 받앗는데 문의요 rhkrgusqo 2012-09-13 10
1702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4 2
17022   문의요 rlaguscjf20 2012-09-13 2
1702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4 1
17020   배송이.....? jsamin 2012-09-13 4
1701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4 2
17018   답변 부탁드립니다. ykm0112 2012-09-13 3
1701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4 0
17016   주문한 물건중 보충제 하나가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wooyoungsu 2012-09-13 3
17015          확인 부탁드립니다. 운영자 2012-09-14 1
17014   배송문의 qkralstn88 2012-09-13 2
1701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4 0
17012   입금했습니다. flex07 2012-09-13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