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8022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6966   입금한 고객입니다!!! werwerjaha 2012-09-12 3
1696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2 0
16964   사은품문의 sosddry 2012-09-12 7
1696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2 1
16962   사은품 문의 garsiss 2012-09-12 2
1696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2 0
16960   문의 hothjlove 2012-09-12 5
1695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2 2
16958   카드 결제 중복 문의 입니다. uziwzi 2012-09-12 10
1695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2 2
16956   차액금 입금했어요~ pugaga2 2012-09-12 4
1695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2 2
16954   오늘 구매제품 (입금완료) 오늘 보내주세요 ^^ wjdtjswl448 2012-09-12 7
1695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2 1
16952   고카페인 제품 추천 kkqw12 2012-09-12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