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8032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680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1 1
1680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1 2
16799   공짜사은제품에 관해서 iamjbs 2012-09-10 8
1679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1 3
16797   문의 zerosukzzang 2012-09-10 7
1679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1 2
16795   문의요~ rlaguscjf20 2012-09-10 2
16794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1 1
16793   입금확인부탁드립니다. vokk86 2012-09-10 2
1679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1 0
16791   사은품 신청합니다. dash3512 2012-09-10 2
1679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11 0
16789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massone 2012-09-10 7
16788          감사합니다. 운영자 2012-09-11 1
16787   이번에 상품을주문을하였는데요 kjcybetzore 2012-09-10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