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8080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657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6 1
16575   저기 안녕하세요~ whtkawls 2012-09-05 8
16574          확인 부탁드립니다. 운영자 2012-09-06 5
16573   싸이즈 교환 style333 2012-09-05 4
1657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6 2
16571   주문취소부탁드립니다. wizily 2012-09-05 4
1657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6 1
16569   주문 취소 부탁드립니다. misonol300 2012-09-05 6
1656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6 0
16567   주문과 동시에 입금 하였습니다. ghkstjdwh 2012-09-05 2
1656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6 0
16565   보충제 시켰는데..... hunterscm 2012-09-05 3
16564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6 2
16563   쉐이커 speedjh78 2012-09-05 2
1656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