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8118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654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6 2
16545   맛을 바꿔주세요 kmc1114 2012-09-05 3
16544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6 2
16543   질문있습니다~ berry2021 2012-09-05 2
1654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6 0
16541   주문물품 수량이 맞지 않아요 kygpol2427 2012-09-05 4
1654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6 2
16539   입금확인 부탁드립니다. epeace85 2012-09-05 2
1653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6 0
16537   슈퍼아미노 khuj0501 2012-09-05 2
1653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6 0
16535   배송문의 dorean 2012-09-05 8
16534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6 4
16533   배송비 미입금 rntlq8gh 2012-09-05 8
1653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6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