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8093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648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5 6
16485   제발~~ 현금영수증 좀 발행해주세요... jineni1 2012-09-04 12
16484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5 20
16483   배송됐나요? jkjk9976 2012-09-04 3
1648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5 0
16481   입금확인 부탁드립니다. webmani 2012-09-04 4
1648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5 1
16479   입금확인요^^ kamsn55 2012-09-04 2
1647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5 0
16477   입금확인부탁드려요~~ gudwls13 2012-09-04 4
16476          확인 부탁드립니다. 운영자 2012-09-05 0
16475   문의 miyao3 2012-09-04 2
16474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5 2
16473   환불 zerosukzzang 2012-09-04 3
1647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