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8093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6471   사은품 주문 못했는데요..... loylie 2012-09-04 7
1647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5 2
16469   입금했습니다 johnwonlee 2012-09-04 2
1646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5 1
16467   물품 잘못온거 관해 이메일로 문의와 사진 보내드렸습니다 wassub 2012-09-04 2
1646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5 1
16465   저 배송완료를 눌렀는데 별이상 없는건가요? sagv120 2012-09-04 5
16464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5 3
16463   9월2일 일요일에주문했는데? gisi76kr 2012-09-04 2
1646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5 1
16461   경기복 트렁크 가격에대한 질문입니다. hyonja86 2012-09-04 2
1646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5 2
16459   상품변경 zenithsh66 2012-09-04 10
1645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5 3
16457   주문 잘 받았습니다.. 그런데 ddiring7 2012-09-04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