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8093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645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5 2
16455   카드 결제 확인부탁 과 사은품 관련 licky78 2012-09-04 6
16454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5 0
16453   공짜를 못시켰어요^^ oh4113 2012-09-04 3
1645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0
16451   택배회사마다 세관통과하는 기간이 다르나요? young50422 2012-09-04 6
1645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1
16449   주문관련 bboy1318 2012-09-04 3
1644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3
16447   안녕하세요~ gogoko21c 2012-09-03 2
1644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0
16445   방금 주문했습니다 johnwonlee 2012-09-03 3
16444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9
16443   해주세요 nekkifire 2012-09-03 2
1644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