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8093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642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1
16425   입금 xcal0310 2012-09-03 2
16424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0
16423   엄청급해요..!!!!!!!!!!!!!!! gogo456qwer 2012-09-03 8
1642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3
16421   원래이런건가요? lscms0124 2012-09-03 4
1642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1
16419   ~~ sense009 2012-09-03 4
1641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1
16417   두개씩 주문했는데 한개씩만 도착했습니다. zoong8977 2012-09-03 3
1641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2
16415   주문을 다시하느라 입금을 두번으로 했어요 lsj8505 2012-09-03 5
16414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2
16413   한가지 더 질문요~ wassub 2012-09-03 4
1641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