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8092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6411   물품이 도착안했습니다. mdspower 2012-09-03 10
1641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4
16409   물건이 잘못 왔습니다. wassub 2012-09-03 16
1640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2
16407   배송기간. popsle 2012-09-03 4
1640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1
16405   입금확인 chan713 2012-09-03 2
16404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0
16403   입금확인 부탁드립니다. thecrash 2012-09-03 2
1640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0
16401   물품 추가하고 싶은데요,. phb840810 2012-09-03 3
1640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1
16399   회원등급 조정 문의 qbnyc9 2012-09-03 3
1639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1
16397   SE2통과 stem Flo 1통...... adk2752 2012-09-03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