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8093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639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0
16395   입금확인 부탁드립니다 blud81 2012-09-03 2
16394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0
16393   운영자님...배송관련입니다 miyao3 2012-09-03 2
1639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2
16391   8월 24일 입금자 입니다 kss9995 2012-09-03 5
1639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1
16389   [입금확인] 안녕하세요 ^^ simpson07 2012-09-03 2
1638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0
16387   마일리지사용건 sanbon83 2012-09-03 5
1638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0
16385   질문입니다 kwonijyun 2012-09-03 4
16384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1
16383   20만원이상 주문했습니다.공짜품목에서 알로에베라젤 주세요^^ vichy20 2012-09-03 2
1638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9-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