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8141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6231   또 깜박했습니다ㅜㅜ jeryes 2012-08-30 2
1623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31 1
16229   사은품 선택 못했어요 (결제완료) top00925 2012-08-30 2
1622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31 0
16227   현금결제 1건, 카드결제 1건 2건 주문했습니다. ^^ wjdtjswl448 2012-08-30 6
1622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31 1
16225   잘못 배송 왔네요 kappa8587 2012-08-30 18
16224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31 2
16223   환불 이 계좌로 해주세요 shogun85 2012-08-30 11
1622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31 4
16221   입금확인요망 kosrock 2012-08-30 2
1622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31 0
16219   환불때문에... prkys77 2012-08-30 6
1621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31 0
16217   문의드립니다.. emptyhun 2012-08-30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