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8106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6201   모르고 사은품 신청 못했는데 kacodd 2012-08-29 6
1620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30 6
16199   모르고 사은품 주문을 못했어요 kaydrr 2012-08-29 2
1619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30 0
16197   입금확인및 질문입니다. johannes0410 2012-08-29 6
1619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30 3
16195   입금확인 및 질문 anubisboy 2012-08-29 2
16194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30 1
16193   입금확인 및 배송문의요~ young50422 2012-08-29 3
1619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30 2
16191   제품 일부만 도착했는데요, 배송/주문란 확인하여도 2차 배송이 없네요 choirh 2012-08-29 7
1619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30 5
16189   택배가어디쯤도착했는지 thddnjsgp 2012-08-29 4
1618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30 3
16187   입금 확인점요^^ rkd3733 2012-08-29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