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8181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618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30 1
16185   문의요... prkys77 2012-08-29 4
16184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30 1
16183   현대택배에서 통관보류중 문자메세지 왔습니다 spots1002 2012-08-29 8
1618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30 9
16181   주문확인안됨 jlimie 2012-08-29 3
1618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30 3
16179   결제확인~해주세요!! tjreotjd18 2012-08-29 3
1617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30 1
16177   지금까지 제가 못 받은 것들 다 적으려면 한도끝도 없어서 말씀드리네요 mdspower 2012-08-29 16
16176          잘 모르겠습니다??? 운영자 2012-08-30 4
16175   울트라 원 어플리케이션 my940923 2012-08-29 5
16174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30 4
16173   급한질문. 확인해주세요. shogun85 2012-08-29 5
1617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3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