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8142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6051   안녕하세요 qkrtjdfbs 2012-08-27 7
1605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7 1
16049   입금자명을 잘못 넣었습니다. benhu93 2012-08-27 4
1604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7 0
16047   결제가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려요 bir8711 2012-08-27 7
1604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7 1
16045   확인좀부탁 hchy30 2012-08-27 3
16044          확인 부탁드립니다. 운영자 2012-08-27 4
16043   제품질문드립니다.. joonsoo1790 2012-08-27 6
1604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7 4
16041   혹시 아직 제꺼 안보내셧다면... squisher 2012-08-27 2
1604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7 1
16039   입금확인좀 부탁드려요 queenpire 2012-08-27 2
1603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7 1
16037   입급했는데.. thecom123 2012-08-27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