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8229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5961   방금 주문했습니다 kanghb86 2012-08-26 1
15960          답변 입니다. 운영자 2012-08-26 0
15959   NITRIX 와 1MR 을 같이 복용할 경우 상관 없는지요? hant21c 2012-08-25 3
1595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7 6
15957   사은품신청 및 수취인3 추가 dmlim70 2012-08-25 4
15956          답변 입니다. 운영자 2012-08-26 0
15955   문의 coolanesta 2012-08-25 4
15954          답변 입니다. 운영자 2012-08-26 1
15953   주문확인 doctrinedark 2012-08-25 2
15952          확인 되셨습니다. 운영자 2012-08-26 0
15951   [입금확인] +_+ simpson07 2012-08-25 1
15950          확인 되셨습니다. 운영자 2012-08-26 1
15949   여기는 뉴질랜드입니다 dksdudrhkd 2012-08-25 3
15948          답변 입니다. 운영자 2012-08-26 5
15947   질문드려요~ podocold 2012-08-25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