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8173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594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7 0
15945   사은품...ㅠㅠ healthpia 2012-08-25 1
15944          답변 입니다. 운영자 2012-08-26 1
15943   카드결제확인... jeffahn 2012-08-25 1
15942          답변 입니다. 운영자 2012-08-26 0
15941   ㅜㅜ 확인요!! kiro06 2012-08-25 3
15940          답변 입니다. 운영자 2012-08-26 0
15939   입금햇는데 왜 아직배송이 안됫는지... lke1031 2012-08-25 2
15938          확인바랍니다. 운영자 2012-08-26 0
15937   안녕하세요 ehenrthornl 2012-08-25 2
1593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6 1
15935   상품 ifu8646 2012-08-25 3
15934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6 1
15933   사은품이요~~~ jjmp8955 2012-08-25 1
15932          답변 입니다. 운영자 2012-08-2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