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8127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581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3 2
15810   문의드립니다. kid000 2012-08-22 2
1580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3 0
15808   주문 및 입금 완료했습니다! mobody 2012-08-22 2
1580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3 0
15806   나우 MCT 오일 재고있나요? amijang82 2012-08-22 6
1580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3 1
15804   마일이지 적립 nf5053 2012-08-22 3
1580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3 1
15802   죄송합니다만, 반품신청하려 합니다. iljun0606 2012-08-22 13
1580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3 4
15800   마일리지 복원 ryueyes 2012-08-22 4
1579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3 1
15798   입금확인부탁드립니다 빠른배송도요 qkrtpaud12 2012-08-22 4
1579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