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8115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5736   배송문의 드립니다. kim8630 2012-08-21 4
1573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2 1
15734   입금확인요! kjm0576 2012-08-21 13
1573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2 2
15732   택배회사 문의요^^ pumpia99 2012-08-21 3
1573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1 6
15730   입금확인바랍니다 ssagag4 2012-08-21 2
1572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1 2
15728   배송이 뒤죽박죽인것 같네요 dunh12 2012-08-21 4
1572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1 1
15726   추가 주문 입금 완료 shj9170 2012-08-21 1
1572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1 0
15724   결재완료했습니다. 확인부탁드려요 leokim07 2012-08-21 3
1572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1 0
15722   계좌이체 입금확인 k2710225 2012-08-21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