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8115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569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1 0
15690   입금확인이요 dudals549 2012-08-20 2
1568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1 0
15688   상품유통기한... young5314 2012-08-20 3
1568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1 0
15686   물건발송 문의요. kchundoo 2012-08-20 2
1568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1 1
15684   문의드립니다. kid000 2012-08-20 3
1568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1 1
15682   오늘 두제품 따로 주문했는데, 묶음배송 부탁드립니다 long2see 2012-08-20 3
1568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1 0
15680   8월15일날 입금한 이충택입니다 gkrudwjd 2012-08-20 3
1567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1 0
15678   구매확인 버튼 sksz1004 2012-08-20 7
1567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21 3